관리 메뉴

쉼터

휴대용DSLR가방 줌백Z-3 본문

취미생활

휴대용DSLR가방 줌백Z-3

기은아빠 2015. 12. 10. 12:0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쉼터의 블로그입니다.

모든 한번에 다사서 완벽하면 좋지만 살다보면 더 좋은게 보이고, 더필요한게 보이곤합니다. 그래서 잘하는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사는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실제적인 이야기를 토대로 보고 배운다면 그래도 시행착오를 한번이라도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살면서 완벽하게 살수는 없지만 그래도 조금씩 실수를 줄이거나 비용을 줄이는 것은 무척 필요한 것 같습니다.

살아가면서도 마찬가지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리 혼자하고 여러가지를 해도 옆에서 지도해주고 잘못된 방법을 잡아주는 사람이있다면 하루하루 발전해 나갈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의미에서 블로그는 참 여러가지 이야기를 해주니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산것이 정답은 아니지만 보고 나랑 맞는지 안 맞는지 간접체험을 통해서 한번의 실수를 줄일 수 있다면 그것 또한 작은 나눔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도 작은 나눔을 위해 글을 쓰고 사진을 찍어서 올립니다. 전문가도 아니고 전문성도 부족하지만 필요한 부분을 잘 보고 확인 했으면 합니다.  

 

DSLR을 가지고 나갈때 덩렁 카메라만 들고 나갈때가 많다

애들 사진 찍어주고싶은데 DSLR은 들고 있으면 애들 돌보면서 사진찍고 하기 눈치가 보인다

허리에 매고 쉽게 넣을수 있는 아주 심플한 가방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뭔가 없나 하는데 우연히 발견한 줌백

이놈을 찾기까지 참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실제로 너무 큰 백을 사서 들고 다니니까 휴대성이 떨어집니다. 다 가지고 갈때도 있지만 가변게 나갈때 쓸 놈이 필요 했었습니다.  



다른 블로거들 글도 보고하는데 이게 내가 가진 70D에 18-35 시그마 렌즈들어갈까?

일단 사보자!

쏙 들어간다 내구성도 좋고
허리에 맬수있어서 만족

나름 어좁이라


내장재도 가격대비 훌륭하다


게다가 세워진다

수납 공간도 좋고

배송비 포함 15,000원정도?

만족~
들고나가봐야지~